특급호텔 숙박, 전 일정 식사, 대형 워터파크에서의 모든 레저 스포츠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대여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 예약
  • 목록

    1. PIC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호텔 직접예약의 경우 웹사이트의 "예약" 버튼 클릭 후 넘어가는 예약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괌/사이판 지역을 선택하신 후 일정과 인원을 선택하시면 예약 가능일 및 예약 가능한 객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객실 타입 및 식사카드, 송영서비스 등의 옵션사항을 선택하신 후 예약 완료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되는 시스템이며 예약번호와 함께 예약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PIC 괌의 경우 예약 시 1일 요금이 사전결제되며 PIC 사이판은 예약 후 2~3일 내 $100 결제됩니다.

    2. 브론즈 혹은 실버카드와 골드카드를 일정 중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PIC의 식사카드는 전 일정 사용하시는 조건하에 할인가를 제공하는 상품이며 골드상품은 성인 1인이 동반하는 만 11세 이하 아동에게 골드카드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할인카드입니다.

       

      선택된 객실박수 내에서는 브론즈/실버의 혼용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6박 예약하시는 경우 3박 골드상품, 3박 실버상품 등으로 나누어 예약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중간에 상품이 변경되므로 호텔 상황에 따라 3박 골드예약 후 정오 체크아웃하시고 오후 3시에 3박 실버상품으로 다시 체크인해주셔야 할 수 있습니다.

    3. 예약 시 입력한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가 가능한가요?

      예약 시 입력한 카드 외에 다른 카드로 현지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투숙객 명의의 카드의 경우에만 변경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체크인/아웃 시 결제 원하시는 카드를 직원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투숙객 명의의 카드만 가능한 점 꼭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4. [PIC 괌] 예약 시 신용카드 정보에 CVV는 무엇인가요?

      PIC 괌 예약 시 신용카드 정보 입력 후 생성되는 "CVV"란은 신용카드 보안숫자를 적는 공간으로 입력하신 신용카드 뒷면 숫자 중 끝 3자리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는 CVC번호로 알려져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예약 및 사전결제 진행됩니다. 

    5. [PIC 괌] 카드오류 때문에 예약이 완료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먼저 카드번호와 CVC(CVV)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고, 카드가 해외사용이 가능한지를 카드사에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 해봐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성명을 작성할 시 성과 이름을 연달아 작성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성과 이름은 카드에 명시된 바와 같이 띄어서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카드 자체의 문제일 수도 있으니 소지하신 다른 카드로도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의 경우 쿠키로 인한 오류일 수 있으니 해당 인터넷창을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주시거나 "옵션"에서 "쿠키삭제" 후 다시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브라우저의 호환성 오류인 경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의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시도해봐주시기 바랍니다.

    6. 예약 시 도착정보(항공편) 적는 방법은?

      예약 시 특별요청란을 선택하시면 도착정보 작성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작성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밤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KE111편으로 인천에서 저녁 8시에 출발하여 괌에 1월 4일 새벽1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KE112편으로 새벽에 체크아웃 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을 체크인 날짜로 진행해야 하며, 항공편명란에는 "1/4, 1:00am, KE111 // 1/7, KE112"로 명시하면 됩니다.

       

      2. 낮비행기의 경우
      1월 3일 인천출발 7C3102편을 이용해 괌에 오후 4시에 도착하고, 1월 7일 7C3101편으로 오후 5시 비행기로 괌을 출발하는 경우에는,
      예약은 1월 3일 체크인 4박을 예약하고, 항공편명란에는 "1/3, 16:15pm, 7C3102 // 1/7, 7C3101"로 명시하면 됩니다.

      낮비행기편은 정시체크인으로 적용되므로 별도로 명기하지 안으셔도 됩니다.

    7. 직접예약 확정여부 확인 방법은?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PIC 괌의 경우 확정과 함께 1일 요금이, PIC 사이판의 경우 $100(약 7일 후)이사전 결제되며 예약확인메일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예약메일을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예약페이지 "예약변경/취소"에서 예약번호를 이용해 확인이 가능하다면 예약은 동일하게 확정된 상태이므로 별도로 확정여부를 호텔에 확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메일계정의 경우 메일이 수신 거부되거나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고객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되는 예약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라며 예약정보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경우 호텔에서 별도로 연락을 취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예약페이지를 잘 확인하셔서 부족한 정보가 없도록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8.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 시 한메일, 다음 계정​ 혹은 일부기업계정을 이용하시는 경우 현지 수신 및 발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시거나 계정이 보안설정이 높게 되어 있는 경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계정의 경우에는 스팸함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스팸함도 확인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이메일 주소를 꼭 확인하신 후 예약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번호를 받지 못하셨거나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일반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정보(예약자영문명, 예약일정, 객실명, 예약일 등)와 함께 예약번호 요청해주시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메일은 확인용이며 예약확인은 예약번호를 통해 예약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현지 체크인은 별도의 서류없이 여권으로 가능합니다.

       

      예약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우측하단 "예약확인/변경"을 통해 예약조회 후 메일주소를 변경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시 메일이 발송되오니 예약페이지를 통한 메일주소 변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9. 여행사나 예약대행사이트에서 진행한 예약의 예약확인 및 변경요청이 가능한가요?

      본 사이트 직접예약이 아닌 경우에는 해당예약에 대한 확인/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는 여행사를 통한 요청접수, 변경/취소만 가능하니 이용하신 여행사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대행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도 예약변경/취소는 해당사를 통해서만 가능하시며 예약에 대한 확인이나 요청접수의 경우에는 호텔을 통해 요청 가능하니 확정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취소 시 사전결제는 언제 환불되나요?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사전결제되는 1박 객실요금(PIC 괌) 또는 $100(PIC 사이판)은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외에 취소를 하시는 경우 취소일을 기준으로 7일 내 자동으로 승인취소가 진행됩니다. 

       

      다만, 이용하신 카드사의 해외결제취소 절차로 인한 카드사의 취소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카드내역 상 확인까지 약 2~4주가 소요됩니다.

       

      일부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드린 기간 이후에 확인해보시면 사전결제요금 취소확인 가능합니다. 

    11. 체크인/아웃 시간이 언제인가요?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정오 12시 입니다.

       

      밤비행기를 이용하셔서 새벽체크인, 새벽체크아웃 일정으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비행기 시간에 맞게 새벽시간대에 체크아웃 해주시면 됩니다. 

    12.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객실 상황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현지 프런트에서 유료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전신청 불가)

      괌/사이판 모두 성수기/비수기와 상관없이 연간 객실점유율이 높은 경우가 많아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는 대부분 진행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웹사이트 직접예약 기준으로 여행사 예약의 경우 시간 및 요금 책정 기준이 상이하므로 해당 예약경로에 문의 바랍니다.

       

      <PIC 괌>
      얼리 체크인: 오전 9시부터 입실 가능 / 요금: 1박 객실요금(현장가)의 50%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5시 59분까지 연장 가능 / 요금: 1박 객실요금(현장가)의 50% 

       

      <PIC 사이판>
      얼리 체크인: 불가 (1박 요금 부과)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까지 연장 시 $60, 오후 6시까지 연장 시 $90

       

      새벽 도착 후 바로 체크인을 원하시거나 새벽에 공항으로 이동하기 전까지 객실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항공 출발일을 기준으로 숙박일수를 계산하시어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3. 한 객실에 몇 명까지 투숙할 수 있나요?

      PIC 괌의 1객실 최대 투숙인원은 패밀리 디럭스 객실 외에는 전 객실 최대 4인입니다. (아동/유아포함) 

      직접예약의 경우 전세계 공통규정에 적용 받으므로 예약은 1객실 4인 이하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추가인원으로 인해 객실이 추가되는 경우 사전예약 요금과 다르며 객실이 만실인경우 타 호텔로 투숙하셔야 하는 불편이 있으므로 사전에 정확하게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의 경우 패밀리 디럭스 객실의 경우 최대 성인4인+아동2인 혹은 성인3인+아동3인 투숙이 가능하니 아동포함 5-6인 이신 경우에는 해당객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패밀리디럭스 외 객실은 모두 4인 규정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5인 투숙은 불가합니다.

       

      혹은 아동포함 5인 가족의 경우에는 국내 여행사의 경우에만 특별히 패키지 상품에 추가요금을 적용하여 어린이 포함 5인 가족 1객실 이용을 허용해드리고 있으므로 1객실 이용 원하신다면 국내여행사(일부 여행사 제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적용여부나 추가비용은 해당여행사에서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여행사의 경우 특별규정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적용여부는 여행사로 문의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동일하게 최대 4인까지만 투숙 가능하며 5인 이상인 경우 2객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성인 3인 혹은 4인이 1객실 이용하시는 경우 엑스트라베드는 1개만 추가되며 추가인원에 대한 요금은 동일하게 적용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객실 성인 4인 이용 시와 성인 2인씩 2객실 이용이 비용차가 크지 않으며 성인 4인 1객실 이용하시면 객실이 좁다고 느껴지실 수 있으니 비교하셔서 보다 쾌적하게 이용 원하신다면 2객실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국내 여행사의 경우에는 1객실 성인은 최대 3인까지만 가능하니, 성인 4인의 경우 2객실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국내여행사 1객실 인원규정(4인 이상은 추가요금 적용) - 일부상품은 적용 제외(상품별 별도확인 필요)
      · PIC괌: 성인2인+아동(만 11세 이하)3인 / 성인3인+아동2인 (자세한 사항은 여행사 문의)
      · PIC사이판: 성인2인+아동/유아(만 11세 이하)2인 혹은 성인3인+아동/유아1인까지 (성인3인+아동2인/성인2인+아동3인은 불가능, 2객실 이용)

    14. 침대 종류와 사이즈는 어떤가요?

      대부분의 객실은 더블베드(140*190cm)가 2개 준비된 트윈베드 객실입니다.

       

      킹베드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 시 요청사항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킹베드 객실은 소량만 준비되어 있어 객실상황에 맞게 배정되므로 보장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 216*190cm

      PIC 사이판: 150*202cm 

    15. 엑스트라베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엑스트라 베드는 유료로 예약 시 신청하시거나 현지에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은 예약 경로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괌: 135*180cm

      사이판: 140*190cm

       

      성인 3인 1객실 투숙 시에는 엑스트라 베드 추가가 의무이며 직접예약 시 예약 페이지에서 성인 3인을 선택하시면 엑스트라베드가 포함된 요금이 자동으로 산정됩니다.

      동반 아동(만 2~11세)을 위해 유료 엑스트라 베드 추가를 원하신다면 현지 프런트데스크를 통해 요금 확인 및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5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ACIFIC iSLANDS CLUB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홈페이지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회원가입시 준수하는 약관에 의해 사용되거나 폐기됩니다.

    PHR코리아는(은) 온라인상에서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문제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PHR코리아는(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PHR코리아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으시고 PHR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귀하의 개인 정보가 어떻게 취급되는지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PHR코리아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하단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PHR코리아는(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취급방침은 수시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PHR코리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범위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4. 개인정보 열람, 수정, 및 삭제

    5. 목적 외 사용 및 제 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6.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7. 개인정보를 위한 기술관리적 대책

    8.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수집

    9.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10. 링크사이트

    11. 게시물

    12. 개인정보 관련 문의

    13.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PHR코리아가(이) 귀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바로 PHR코리아의 이용자인 귀하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맞춤화된 서비스란 상담하기, 매도매수의뢰 등이며 이러한 정보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렇게 수집된 정보는 귀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수집정보별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닉네임, 연락처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을 위한 최소의 정보

    - 의뢰내용, 의뢰일시 : 부정이용의 방지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범위

    PHR코리아는(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귀하께서 매도매수의뢰 코너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정보를 중개업소홈페이지에서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되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필수항목 : 닉네임, 전화번호, 의뢰내용

    - 생성항목 : IP, 의뢰일시


    3. 개인정보 열람, 수정 및 삭제

    귀하께서 PHR코리아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서면 또는 전화를 통한 열람,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하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본인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든 내용에 대해 질문 또는 필요한 서면 등을 요청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와 개인정보의 모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는 별도의 보유기간을 명시하지 않는 한 지체 없이 파기되고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4. 목적 외 사용 및 제 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PHR코리아는(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5.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PHR코리아는(은) 귀하의 개인정보 삭제요청 또는 계약이 종료된 시점에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또한 별도의 삭제요청이 없을 경우에는 의뢰일로부터 1년 후 파기합니다.

    PHR코리아는(은) 개인정보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를 위한 기술관리적 대책

    PHR코리아는(은)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서버관리전문업체 카페24는 방화벽을 도입하여 외부로부터 자체 서버로 불법적으로 접근하는 경로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에 의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현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공격, 해킹 등을 막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7.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PHR코리아는(은) 이 홈페이지의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시스템의 사용등에 대한 기술적 관리업무를 최대한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따라서,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귀하가 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수집·취급·보관하며, 개인정보관리책임(담당)자가 열람, 저장, 관리합니다. PHR코리아는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하지 않습니다.

    1. 홈페이지 개설부터 사용 종료 동안 홈페이지제공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취급·관리를 위한 기술적인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제공과 운용

    2. 홈페이지의 운영을 위한 개인정보처리시스템 기기의 운용·관리

    3. 개인정보보호에 필요한 PHR코리아의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기술적 보호조치

    4. 기타 이용목적의 종료, 개인정보제공자의 요청 등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파기 등의 조치


    8. 링크사이트

    PHR코리아는(은)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PHR코리아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 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PHR코리아가(이)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PHR코리아와는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9. 개인정보 관련 문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문의처

    PHR코리아는(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PHR코리아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해 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전화 : (02) 1336

    URL : http://www.1336.or.kr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대표자)
    성명 : PHR코리아
    직위 : 개인정보관리과
    전화 : 02-739-6162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성명 : PHR코리아
    직위 : 개인정보관리과
    전화 : 02-739-6162
    [ 닫기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PHR코리아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등에 의거하여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의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PHR코리아는(은) 온라인상에서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문제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 형사 처벌 될 수 있사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게시일 2015년 8월 19일)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대표자)
    성명 : PHR코리아
    직위 : 개인정보관리과
    전화 : 02-739-6162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성명 : PHR코리아
    직위 : 개인정보관리과
    전화 : 02-739-6162
    [ 닫기 ]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