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Islans Club

  • 예약
  •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Q

고객 설문지는 어떻게 온라인으로 작성 하나요? 

A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PIC 괌 고객 설문지에 참여 하세요.

 

https://www.research.net/r/picguam_guestsurvey

Q 온라인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PIC 괌의 경우에는 예약 시 1일 요금이 사전 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 시 결제 진행됩니다.

 

PIC 사이판은 예약접수 약 2~3일 후 $100이 사전 결제며 체크인 시 차액만큼 가승인, 체크아웃 시 가승인을 취소하고 실결제 진행합니다.

​가승인의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 4주 내외가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타인의 카드나 법인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예약 후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해당사안에 대해 명시해주시고 허가서류를 요청해주시면 관련 서류를 현지에서 보내드리니 자료 첨부하셔서 메일로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현장 결제는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나 현금($)로 하실 수 있습니다. 

Q 밤비행기 이용 시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1. 한국에서 밤에 출발하여 괌/사이판에 새벽 도착/새벽에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 이용하는 경우

 

예로, 1월 4일 저녁에 출발하여 1월 5일 새벽 괌 도착, 1월 8일 새벽 3시 괌 출발 항공일 경우, 1월 4일 체크인, 1월 8일 체크아웃 총 4박으로 예약해주셔야 도착 후 새벽에 바로 체크인 및 출국일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일정으로 골드카드 예약하시는 경우 시스템상으로는 밤비행기 4박 패턴이라 골드카드를 3박만 이용하시게 되더라도 골드카드는 4일로 책정되어 보입니다. 

 

예약 시 항공편명과 시간을 꼭 명시해주시고 (예: 1/5, 1am, KE111 // 1/8, KE112)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밤비행기 왕복편이용하므로 골드카드를 박수보다 1일 적게 적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요금 조정해드립니다. (* 해당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 시에만 해당합니다. / 그 외 경로, 여행사/예약대행사이트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전 식 (골드 1일)

1/8 - 식사X

 

 

 

2. 새벽 도착 / 정오체크아웃의 경우
위의 예와 동일하게 1월 4일 저녁 한국 출발, 1월 8일 새벽 괌 출발 스케줄이나 1월 7일 정오체크아웃으로 3박 예약하기 원하신다면 1월 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항공정보 작성란에 (예: 1/5, 1am, KE111 // Noon out) 이라고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이 경우 요금은 예약하신 그대로 적용됩니다. 혹은 1월 4일 인천출발 밤비행기 + 1월 7일 괌출발 오후비행기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5일 새벽 체크인 - 7일 정오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조/중식 (골드 1일)

 

3. 정시체크인 / 새벽 체크아웃의 경우
낮비행기로 체크인, 밤비행기로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 체크인 날짜는 동일하게 맞춰주시고, 체크아웃 날짜의 경우 비행기가 괌/사이판에서 출발하는 날짜로 정하여 박수를 정하시고 예약하시면 새벽까지 객실 이용 후 체크아웃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총 요금은 예약한 그대로 적용됩니다. 타 호텔에서 투숙 후 정시체크인(오후 3시 이후) 하신 후 새벽비행기로 체크아웃 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4일 정시체크인 – 7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석식 (골드 1일)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식사X 

Q 직접예약 시 취소규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취소규정 및 취소수수료 규정은 PIC 괌 / 사이판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PIC 괌의 취소규정은 기간 및 시즌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진행 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선택 후 진행되는 객실선택 페이지의 각 객실별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추가적인 설명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우측상단에 표시되는 밀타입 옆 아이콘 "i(information)" 를 클릭하시면 해당 예약의 취소규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PIC 괌의 경우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사전결제금액이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 취소하는 건은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예약페이지 상으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취소요청을 하시면 사전 결제요금 중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은 취소수수료로 적용되며 실버, 골드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식사카드요금만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PIC 사이판의 취소규정은 '체크인 15일 전' 입니다.

 

체크인 15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해주셔야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체크인 날짜로부터15일 내 취소 시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당일 취소나 노쇼는 2박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취소는 예약페이지의 "예약확인/취소/변경"으로 예약을 조회하셔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은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100 승인이 취소되며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규정 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역시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 입력해주신 카드정보로 1박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Q 직접 예약한 경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1. 예약페이지를 통한 변경 및 취소 

일정, 객실 수, 송영서비스 등의 조건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우측하단 "변경/취소 예약" 버튼을 클릭하신 후 예약번호와 예약자성(Last name)을 입력하시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객실예약이 가능한 일자만 일정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시에는 기존 정보가 변경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2. 변경/취소 불가능할 시 변경/취소 진행방법
예약확정 후 이메일로 받으신 확정메일을 회신하여 변경 원하시는 사항이나 취소를 영문으로 작성하여 요청해주시고 예약과의 회신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과의 회신은 약 2~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웹사이트의 "확정예약 문의"페이지를 이용해 변경 원하시는 사항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내 취소방법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는 예약페이지 내에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신다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은 신청이 접수되고 처리되면 사전결제 금액 중 취소수수료(1박요금)를 제외한 실버/골드카드 비용이 승인취소 진행됩니다.

승인취소는 해외취소로 인한 카드사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약 4주 내외 기간 내 카드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취소규정 내 취소 시 사전 입력한 카드로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별도로 취소하지 않으셔서 예약이 노쇼(No Show)가 되는 경우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결제됩니다.

Q 골드/실버/브론즈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식사 구성의 차이로 리조트 시설사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골드카드는 전 일정 호텔 식으로 하루에 3식이 제공되며 전 식당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성인1인이 동반하는 아동(만 2~11세)1인은 골드카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실버카드는 아침식사만 포함되어 있으며 점심이나 저녁식사를 원하실 경우에는 개별 레스토랑을 별도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만 2~11세 아동 또한 실버 요금이 부과됩니다.

 

브론즈카드는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브론즈카드로 예약 후 현지에서 레스토랑을 직접 이용하시는 경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은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괌과 사이판의 물가가 비싸므로 호텔 외부에서 사 드시는 것보다 골드카드 상품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편리합니다.

또한 성인 1인이 동반하는 만 2~11세 이하 아동에게 무료로 골드카드가 제공되므로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골드카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정시체크인(오후3시 이후), 정시체크아웃(정오 이전) 일정의 경우 골드식사는 첫날 석식부터 마지막 날 중식까지 제공됩니다.

체크아웃 날의 경우에는 정오 이전에 체크아웃 하신 후 중식레스토랑 운영 시간 내에만 중식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낮 비행기 3박 일정>
1일차: 석식
2일차: 전 식
3일차: 전 식
4일차: 조/중식

 

밤 비행기로 새벽체크인-새벽체크아웃 하시는 일정의 경우에는 도착일 조식부터 체크아웃 전날 석식까지 제공됩니다.

 

<밤 비행기 4박 일정>
1일차: X
2일차: 전 식
3일차: 전 식
4일차: 전 식
5일차: X

골드카드는 식사간 혼용이 불가능하므로 해당 일자 해당 식사시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골드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은 어디인가요?
A

PIC 괌
· 중식: Skylight(buffet), Hanagi(buffet), Bistro(set menu), Cafe Rock and Noodle (set menu)
· 중식: Skylight(buffet), Hanagi(buffet), Bistro(set menu), Cafe Rock and Noodle (set menu)
· 석식: Skylight(buffet), Hanagi(set menu), Bistro(set menu), Cafe Rock and Noodle(set menu), Pacific Fantasy Dinner Show(buffet), Sunset BBQ*

 

*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와 선셋 바비큐는 예약 필수로 선셋 바비큐의 경우 골드카드 소지자는 성인 $16/아동(만2~11세) $9 추가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 방법: 체크인 이후 프런트에 예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일 전 예약을 권해드리며 당일 오후 2시 이후 취소 시 취소수수료 발생합니다.

 

PIC 사이판
· 조식: The Magellan(buffet), The Galley(set menu)
· 중식: The Magellan(buffet), The Galley(set menu)
· 석식: The Magellan(buffet), The Galley(set menu), Seaside Grill(set menu), Beach BBQ*, Isla*

 

* 비치 바비큐는 골드카드 소지자 성인 $15/아동 $8 추가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여행사 골드패키지 상품 이용 시, 1회 포함)
* 이슬라는 골드카드 추가요금이 있으며, 디너 뷔페의 경우 만 2세 이상 골드카드 소지자 1인당 $15 추가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씨사이드 그릴 및 비치 바비큐는 최소 하루 전 예약을 권장 드리며, 컨시어지 앞 로비 F&B투어데스크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오전 8시-오후 5시 운영) 

Q 레스토랑 예약을 사전에 할 수 있나요?
A

레스토랑은 체크인 전 예약이 어려우며 현장 예약만 받고 있습니다.

체크인 이후 프런트(괌) 또는 F&B 투어데스크(사이판)에서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의 선셋 바비큐와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는 프런트에서만 예약 가능합니다.

그 외 레스토랑의 경우 프런트(유선) 혹은 레스토랑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PIC 괌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이용방법>
디너쇼는 프런트에서 예약을 해주시면 확정서를 드리며 현장에서 확정서를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예약 후 디너쇼에 가지 않으시는 경우 만 2세부터 모든 인원은 1인당 $5의 노쇼(No Show)요금이 적용됩니다.
본 패널티는 체크아웃 시 결제하시게 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및 취소는 당일 오후 2시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Q 골드카드 소지자도 추가로 비용이 드는 메뉴가 있나요?
A

PIC 괌

· 선셋 바비큐: 1인당 성인 $16, 아동(만 2~11세) $9의 추가요금이 있으며 음료는 별도

 

PIC 사이판

· 비치 바비큐: 1인당 성인 $15, 아동(만 2~11세) $8의 추가요금이 있으며 음료는 별도 (단, 여행사 골드패키지 상품 이용 시, 1회 포함)

· 이슬라: 석식뷔페 이용 시 만2세부터 1인 $10의 추가요금 발생

 

※ 메인 뷔페(괌-스카이라이트/사이판-마젤란)이 아닌 타 레스토랑에서 골드카드 세트메뉴가 아닌 일반 메뉴를 추가하실 경우, 메뉴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상기요금은 호텔 사정에 따라 별도 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Q 골드/실버/브론즈카드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PIC의 골드/실버카드는 식사뿐 아니라 객실키의 역할도 함께 하기 때문에 절대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분실 시에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재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발급 비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재발급비용>
· PIC 괌: 골드카드 $25 / 실버카드 $25 / 브론즈카드 $25
· PIC 사이판: 골드카드는 $50 / 실버카드 $25 / 브론즈카드 $25

 

※ 단, 실버와 골드의 경우 재발급 후 분실된 식사카드가 사용될 경우 그 비용은 분실한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문의 바로가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