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Islans Club

  • 예약
  •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Q

고객 설문지는 어떻게 온라인으로 작성 하나요? 

A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PIC 괌 고객 설문지에 참여 하세요.

 

https://www.research.net/r/PICGuestSurvey_V2

Q

[PIC 사이판] 디럭스룸 예약 시, 픽업/샌딩 무료 이벤트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A

예약페이지에서 디럭스룸 예약 진행 시 픽업/샌딩 추가(유료) 선택 없이 요청란에 이벤트 이용 요청과 항공편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반영 도와드립니다. 

Q 온라인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PIC 괌의 경우에는 예약 시 1일 요금이 사전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 시 결제 진행됩니다.

 

PIC 사이판사이판은 예약접수 약 2-3일 후 $100이 사전 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시 결제됩니다.


​가승인의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 4주 내외가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타인의 카드나 법인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예약 후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해당사안에 대해 명시해주시고 허가서류를 요청해주시면 관련 서류를 현지에서 보내드리니 자료 첨부하셔서 메일로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현장 결제는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나 현금($)로 하실 수 있습니다. 

Q 밤비행기 이용 시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골드카드로 제공되는 식사는 원칙적으로 첫날 석식부터 마지막날 중식까지 투숙기간에 맞춰 제공됩니다.

하지만, 괌지역의 경우 밤비행기 패턴으로 인해 새벽체크인,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가 발생하고 이로 인해 골드적용이 달라지는 부분에 한해 하기와 같이 예외를 적용해드립니다.

 

※ 1번에 해당하는 골드카드 조정사항은 본 한국공식사이트를 통한 예약에 한해서만 적용되며 그 외 어떤 경로도 해당하지 않습니다.



1. 한국에서 밤에 출발하여 괌/사이판에 새벽 도착/새벽에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 이용하는 경우

 

예로, 1월 4일 저녁에 출발하여 1월 5일 새벽 괌 도착, 1월 8일 새벽 3시 괌 출발 항공일 경우,

1월 4일 체크인, 1월 8일 체크아웃 총 4박으로 예약해주셔야 도착 후 새벽에 바로 체크인 및 출국일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일정으로 골드카드 예약하시는 경우 시스템상으로는 밤비행기 4박 패턴이라 골드카드를 3박만 이용하시게 되더라도 골드카드는 4일로 책정되어 보입니다.

 

원칙적으로는 정시체크인 오후 3시 이후, 정시체크아웃 정오이전이므로 1/4일 체크인 4박으로 예약하시는 경우 5일 새벽체크인, 8일 새벽체크아웃하시더라도 첫날 석식과 마지막날 조/중식은 개별 고객의 항공스케줄로 인해 식사를 드시지 못하는 부분이라 골드 전일정 규정에 의거 비용상 조정을 해드리지 않아야하지만, 본 공식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는 경우에 한해 특별히 예외를 적용하여 첫날 석식과 마지막날 조/중식을 1일치로 간주하여 1일 골드카드 요금을 제해드립니다.

 

예약 시 항공편명과 시간을 꼭 명시해주시고 (예: 1/5, 1am, KE111 // 1/8, KE112)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밤비행기 왕복편이용하므로 골드카드를 박수보다 1일 적게 적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요금 조정해드립니다.

(* 해당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 시에만 해당합니다. / 그 외 경로, 여행사/예약대행사이트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1월 4일 체크인 4박 (5일 새벽체크인 - 8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상품 예약 시 / 객실박수 4박, 골드카드 3일>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6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7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8 - 식사X

 

*  위 경우는 예시와 같이 4일 체크인 4박 예약으로 5일 새벽체크인, 8일 새벽체크아웃에만 해당하며,

1/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 후 7일 정오체크아웃하는 경우나 1/5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 후 8일 새벽체크아웃하는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2. 새벽 도착 / 정오체크아웃의 경우


위의 예와 동일하게 1월 4일 저녁 한국 출발, 1월 8일 새벽 괌 출발 스케줄이나 1월 7일 정오체크아웃으로 3박 예약하기 원하신다면 1월 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항공정보 작성란에 (예: 1/5, 1am, KE111 // Noon out) 이라고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이 경우 요금은 예약하신 그대로 적용됩니다. 혹은 1월 4일 인천출발 밤비행기 + 1월 7일 괌출발 오후비행기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월 4일 체크인 3박 (5일 새벽 체크인 - 7일 정오체크아웃) 골드상품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 객실박수 3박, 골드카드3일>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6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7 - 조/중식 (골드 1일)

 

 

3. 정시체크인 / 새벽 체크아웃의 경우


낮비행기로 체크인, 밤비행기로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 체크인 날짜는 동일하게 맞춰주시고, 체크아웃 날짜의 경우 비행기가 괌/사이판에서 출발하는 날짜로 정하여 박수를 정하시고 예약하시면 새벽까지 객실 이용 후 체크아웃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총 요금은 예약한 그대로 적용됩니다. 타 호텔에서 투숙 후 정시체크인(오후 3시 이후) 하신 후 새벽비행기로 체크아웃 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월 4일 체크인 3박 (4일 정시체크인 – 7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상품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 객실박수3박, 골드카드3일>
1/4 – 석식 (골드 1일)
1/5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6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7 - 식사X 

Q 직접예약 시 취소규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취소규정 및 취소수수료 규정은 PIC 괌 / 사이판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PIC 괌의 취소규정은 기간 및 시즌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진행 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선택 후 진행되는 객실선택 페이지의 각 객실별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추가적인 설명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우측상단에 표시되는 밀타입 옆 아이콘 "i(information)" 를 클릭하시면 해당 예약의 취소규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PIC 괌의 경우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사전결제금액이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 취소하는 건은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예약페이지 상으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취소요청을 하시면 사전 결제요금 중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은 취소수수료로 적용되며 실버, 골드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식사카드요금만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PIC 사이판의 취소규정은 '체크인 15일 전' 입니다.

 

체크인 15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해주셔야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체크인 날짜로부터15일 내 취소 시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당일 취소나 노쇼는 2박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취소는 예약페이지의 "예약확인/취소/변경"으로 예약을 조회하셔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은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100 승인이 취소되며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규정 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역시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 입력해주신 카드정보로 1박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Q 골드/실버/브론즈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식사 구성의 차이로 리조트 시설사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골드카드는 전 일정 호텔 식으로 하루에 3식이 제공되며 전 식당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성인1인이 동반하는 아동(만 2~11세)1인 또는 유아(만 2세 미만)1인은 골드카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실버카드는 아침식사만 포함되어 있으며 점심이나 저녁식사를 원하실 경우에는 개별 레스토랑을 별도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만 2~11세 아동 또한 실버 요금이 부과됩니다.

 

브론즈카드는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브론즈카드로 예약 후 현지에서 레스토랑을 직접 이용하시는 경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은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괌과 사이판의 물가가 비싸므로 호텔 외부에서 사 드시는 것보다 골드카드 상품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편리합니다.

또한 성인 1인이 동반하는 만 0세~11세 아동 1인 또는 유아 1인에게 무료로 골드카드가 제공되므로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골드카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정시체크인(오후3시 이후), 정시체크아웃(정오 이전) 일정의 경우 골드식사는 첫날 석식부터 마지막 날 중식까지 제공됩니다.

체크아웃 날의 경우에는 정오 이전에 체크아웃 하신 후 중식레스토랑 운영 시간 내에만 중식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낮 비행기 3박 일정>
1일차: 석식
2일차: 전 식
3일차: 전 식
4일차: 조/중식

 

밤 비행기로 새벽체크인-새벽체크아웃 하시는 일정의 경우에는 도착일 조식부터 체크아웃 전날 석식까지 제공됩니다.

 

<밤 비행기 4박 일정>
1일차: X
2일차: 전 식
3일차: 전 식
4일차: 전 식
5일차: X

골드카드는 식사간 혼용이 불가능하므로 해당 일자 해당 식사시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골드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은 어디인가요?
A

PIC 괌
· 조식: Skylight(buffet), Hanagi(buffet), Hokkaido(set menu)
· 중식: Skylight(buffet), Hanagi(buffet), Bistro(set menu), Hokkaido(set menu)
· 석식: Skylight(buffet), Hanagi(set menu), Bistro(set menu), Hokkaido(set menu), Pacific Fantasy Dinner Show(buffet), Sunset BBQ*

 

*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와 선셋 바비큐는 예약 필수로 선셋 바비큐의 경우 골드카드 소지자는 성인 $18/아동(만2~11세) $10 추가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 방법: 체크인 이후 프런트에 예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일 전 예약을 권해드리며 당일 오후 2시 이후 취소 시 취소수수료 발생합니다.

 

PIC 사이판
· 조식: The Magellan(buffet), The Galley(set menu)
· 중식: The Magellan(buffet), The Galley(set menu)
· 석식: The Magellan(buffet), The Galley(set menu), Seaside Grill(set menu), Beach BBQ*, Isla*

 

* 비치 바비큐는 골드카드 소지자 성인 $15/아동 $8 추가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여행사 골드패키지 상품 이용 시, 1회 포함)
* 이슬라는 골드카드 추가요금이 있으며, 디너 뷔페의 경우 만 2세 이상 골드카드 소지자 1인당 $15 추가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씨사이드 그릴 및 비치 바비큐는 최소 하루 전 예약을 권장 드리며, 컨시어지 앞 로비 F&B투어데스크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오전 8시-오후 5시 운영) 

Q 레스토랑 예약을 사전에 할 수 있나요?
A

레스토랑은 체크인 전 예약이 어려우며 현장 예약만 받고 있습니다.

체크인 이후 프런트 또는 컨시어지 데스크(괌), F&B 투어데스크(사이판)에서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이용방법>
디너쇼는 프런트에서 예약을 해주시면 확정서를 드리며 현장에서 확정서를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예약 후 디너쇼에 가지 않으시는 경우 만 2세부터 모든 인원은 1인당 $5의 노쇼(No Show)요금이 적용됩니다.
본 패널티는 체크아웃 시 결제하시게 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및 취소는 당일 오후 2시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Q 골드카드 소지자도 추가로 비용이 드는 메뉴가 있나요?
A

PIC 괌

· 선셋 바비큐: 1인당 성인 $18, 아동(만 2~11세) $10의 추가요금이 있으며 음료는 별도

 

PIC 사이판

· 비치 바비큐: 1인당 성인 $15, 아동(만 2~11세) $8의 추가요금이 있으며 음료는 별도 (단, 여행사 골드패키지 상품 이용 시, 1회 포함)

· 이슬라: 석식뷔페 이용 시 만2세부터 1인 $10의 추가요금 발생

 

※ 메인 뷔페(괌-스카이라이트/사이판-마젤란)이 아닌 타 레스토랑에서 골드카드 세트메뉴가 아닌 일반 메뉴를 추가하실 경우, 메뉴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상기요금은 호텔 사정에 따라 별도 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Q 골드/실버/브론즈카드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PIC의 골드/실버카드는 식사뿐 아니라 객실키의 역할도 함께 하기 때문에 절대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분실 시에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재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발급 비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재발급비용>
· PIC 괌: 골드카드 $25 / 실버카드 $25 / 브론즈카드 $25
· PIC 사이판: 골드카드는 $50 / 실버카드 $25 / 브론즈카드 $25

 

※ 단, 실버와 골드의 경우 재발급 후 분실된 식사카드가 사용될 경우 그 비용은 분실한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문의 바로가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