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Islans Cl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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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하는 질문

Q

고객 설문지는 어떻게 온라인으로 작성 하나요? 

A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PIC 괌 고객 설문지에 참여 하세요.

 

https://www.research.net/r/PICGuestSurvey_V2

Q 온라인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PIC 괌의 경우에는 예약 시 1일 요금이 사전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 시 결제 진행됩니다. (17.7.4일부로 시스템 점검으로 당분간 사전결제 진행하지 않습니다. 점검 후 사전결제 다시 진행할 예정입니다.)

 

PIC 사이판은 예약접수 약 2~3일 후 $100이 사전 결제며 체크인 시 차액만큼 가승인, 체크아웃 시 가승인을 취소하고 실결제 진행합니다.

​가승인의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 4주 내외가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타인의 카드나 법인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예약 후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해당사안에 대해 명시해주시고 허가서류를 요청해주시면 관련 서류를 현지에서 보내드리니 자료 첨부하셔서 메일로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현장 결제는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나 현금($)로 하실 수 있습니다. 

Q 밤비행기 이용 시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1. 한국에서 밤에 출발하여 괌/사이판에 새벽 도착/새벽에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 이용하는 경우

 

예로, 1월 4일 저녁에 출발하여 1월 5일 새벽 괌 도착, 1월 8일 새벽 3시 괌 출발 항공일 경우, 1월 4일 체크인, 1월 8일 체크아웃 총 4박으로 예약해주셔야 도착 후 새벽에 바로 체크인 및 출국일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일정으로 골드카드 예약하시는 경우 시스템상으로는 밤비행기 4박 패턴이라 골드카드를 3박만 이용하시게 되더라도 골드카드는 4일로 책정되어 보입니다. 

 

예약 시 항공편명과 시간을 꼭 명시해주시고 (예: 1/5, 1am, KE111 // 1/8, KE112)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밤비행기 왕복편이용하므로 골드카드를 박수보다 1일 적게 적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요금 조정해드립니다. (* 해당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 시에만 해당합니다. / 그 외 경로, 여행사/예약대행사이트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전 식 (골드 1일)

1/8 - 식사X

 

 

 

2. 새벽 도착 / 정오체크아웃의 경우
위의 예와 동일하게 1월 4일 저녁 한국 출발, 1월 8일 새벽 괌 출발 스케줄이나 1월 7일 정오체크아웃으로 3박 예약하기 원하신다면 1월 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항공정보 작성란에 (예: 1/5, 1am, KE111 // Noon out) 이라고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이 경우 요금은 예약하신 그대로 적용됩니다. 혹은 1월 4일 인천출발 밤비행기 + 1월 7일 괌출발 오후비행기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5일 새벽 체크인 - 7일 정오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조/중식 (골드 1일)

 

3. 정시체크인 / 새벽 체크아웃의 경우
낮비행기로 체크인, 밤비행기로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 체크인 날짜는 동일하게 맞춰주시고, 체크아웃 날짜의 경우 비행기가 괌/사이판에서 출발하는 날짜로 정하여 박수를 정하시고 예약하시면 새벽까지 객실 이용 후 체크아웃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총 요금은 예약한 그대로 적용됩니다. 타 호텔에서 투숙 후 정시체크인(오후 3시 이후) 하신 후 새벽비행기로 체크아웃 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4일 정시체크인 – 7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석식 (골드 1일)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식사X 

Q 직접예약 시 취소규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취소규정 및 취소수수료 규정은 PIC 괌 / 사이판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PIC 괌의 취소규정은 기간 및 시즌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진행 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선택 후 진행되는 객실선택 페이지의 각 객실별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추가적인 설명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우측상단에 표시되는 밀타입 옆 아이콘 "i(information)" 를 클릭하시면 해당 예약의 취소규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PIC 괌의 경우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사전결제금액이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 취소하는 건은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예약페이지 상으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취소요청을 하시면 사전 결제요금 중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은 취소수수료로 적용되며 실버, 골드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식사카드요금만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PIC 사이판의 취소규정은 '체크인 15일 전' 입니다.

 

체크인 15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해주셔야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체크인 날짜로부터15일 내 취소 시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당일 취소나 노쇼는 2박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취소는 예약페이지의 "예약확인/취소/변경"으로 예약을 조회하셔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은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100 승인이 취소되며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규정 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역시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 입력해주신 카드정보로 1박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Q 직접 예약한 경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1. 예약페이지를 통한 변경 및 취소 

일정, 객실 수, 송영서비스 등의 조건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우측하단 "변경/취소 예약" 버튼을 클릭하신 후 예약번호와 예약자성(Last name)을 입력하시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객실예약이 가능한 일자만 일정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시에는 기존 정보가 변경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2. 변경/취소 불가능할 시 변경/취소 진행방법
예약확정 후 이메일로 받으신 확정메일을 회신하여 변경 원하시는 사항이나 취소를 영문으로 작성하여 요청해주시고 예약과의 회신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과의 회신은 약 2~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웹사이트의 "확정예약 문의"페이지를 이용해 변경 원하시는 사항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내 취소방법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는 예약페이지 내에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신다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은 신청이 접수되고 처리되면 사전결제 금액 중 취소수수료(1박요금)를 제외한 실버/골드카드 비용이 승인취소 진행됩니다.

승인취소는 해외취소로 인한 카드사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약 4주 내외 기간 내 카드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취소규정 내 취소 시 사전 입력한 카드로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별도로 취소하지 않으셔서 예약이 노쇼(No Show)가 되는 경우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결제됩니다.

Q

고객 설문지는 어떻게 온라인으로 작성 하나요? 

A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PIC 괌 고객 설문지에 참여 하세요.

 

https://www.research.net/r/PICGuestSurvey_V2

Q 기념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나요?
A

PIC에 머무는 동안 생일이나 기념일을 맞이한 고객께 직원들의 축하와 함께 무료 케이크 선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체크인 후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라며 케이크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케이크 수령 희망일 24시간 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PIC 내 레스토랑만 가능) 

Q PIC 내 안내데스크는 어디 있나요? 옵션투어 예약도 가능한가요?
A

로비 층에 컨시어지 데스크/투어데스크에서 호텔 이용에 관련된 정보와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옵션투어 등 다양한 여행상품 안내 및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옵션투어는 최소 24시간 전에 예약하셔야 이용 가능하시니 필요하신 경우 미리 예약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리조트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나요?

A

한국인 직원은 프런트 데스크와 컨시어지 데스크에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곳곳에서 한국인 클럽메이트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한국 손님의 편의를 위해 한국어 표지판 및 안내문이 호텔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며, 객실에 한국어 호텔 안내 책자가 있어 언어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유아침대, 침대가드 요청이 가능한가요? 

A

만 2세(24개월)미만 유아를 동반하시는 고객은 유아침대나 침대가드를 무료로 사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당일 보유수량에 따라 가능여부 확인하여 비치해드리므로 보장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예약의 경우에는 예약 시 "명단 및 요청"란에 "baby crib request / bed guard request" 으로 기재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라며 여행사 예약의 경우에는 예약 시 여행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아침대 사이즈>
괌: 가로 62cm / 세로 122cm / 높이 80cm
사이판: 가로 70cm / 세로 90 cm / 높이 80cm 

Q 기저귀/이유식 등 유아물품 구입이 부티키에서 가능한가요?
A

PIC 괌/사이판의 부티키에서는 기저귀 등의 유아물품은 판매하나 이유식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유식은 외부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Q 우유병 소독이 가능한가요?
A

PIC 괌의 경우 식당에 가셔서 요청을 하시면 직원들이 도와 드리며 전기주전자가 비치되지 않은 객실의 경우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니 프론트에 신청해 주십시오. (한정수량)

PIC 사이판에서는 갤리 레스토랑에서 우유병 소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유아용 튜브가 준비되어 있나요?
A

PIC 괌의 경우 수영장 곳곳에 아동용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만 튜브는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필요하신 경우 별도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 수영장 곳곳에 아동용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고, 영유아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및 튜브는 키즈 스테이션에서 따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 키​즈 스테이션

어린이 장난감 및 장비 대여 (한정수량)
PIC 사이판 워터파크 입구, 인포메이션 센터 옆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만 11세 이하 아동만 이용 가능합니다. 한 사람당 한 개의 장난감 및 장비를 대여할 수 있으며 사용 제한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여 장난감 및 장비 리스트: 풀 서브 점퍼, 워터 누들, 모래놀이 장난감, 튜브, 물고기 장난감 

Q

튜브 에어펌프가 구비되어 있나요?

A

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튜브 에어펌프가 아래 장소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PIC 괌: 미니골프 입구 

 

PIC 사이판: 키즈클럽 앞 

Q 유모차 대여가 가능한가요?
A

유모차 대여 가능합니다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유모차가 꼭 필요하신 분들은 한국에서 준비해오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PIC 괌 - 무료 대여 가능 / 컨시어지에 문의 

 

· PIC 사이판 - 유료 대여 (1일 $5) /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

Q PIC 연계 골프장 및 특전이 있나요?
A

PIC 괌, 사이판 모두 현지 골프장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사전 예약은 불가합니다만 괌 CCP는 아래 홈페이지에 안내된 방법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PIC 괌
PIC 골드카드 소지 고객께서는 하기 골프장에서 골드카드를 이용해 아침과 점심 식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CP 골프장은 할인된 제휴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현지 컨시어지 데스크 또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골프장 - CCP
기타 골프장 - 망길라오, 레오팔레스, 탈로포포

 

PIC 사이판
투어데스크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으며 연계된 골프장 및 특전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Q 호텔에서 소포를 받을 수 있나요?
A

괌과 사이판은 일반 미국본토와는 배송관련 비용이 상이하며 배송 중에 추가로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전에 배송이 가능한지를 먼저 정확하게 업체와 확인해주셔야 하며 호텔 두 곳 모두 PO박스를 이용하므로 PO박스로의 배송도 가능한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또한 두 지역모두 본토에서의 배송이 대중없이 약1주에서 최대 2달까지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는 체크인일을 기준으로 약 1달 내에 배송되는 소포에 대해서만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보관해드리고 있으며 체크인 한달 전까지 호텔예약과로 "예약정보(예약번호, 투숙자명, 예약경로 등) 물품에 대한 정보" 등을 공지해주셔야 합니다.

 

호텔에서는 세관으로 인해 추가되는 세금이 발생하는 경우, 본인이 직접 받아야 하는 물건, 작은 물품의 보관으로 인한 분실, 물건의 파손 등에 책임사유가 없는 점 명시해주시기 바라며 체크아웃 일 이후 물품이 도착하는 경우 한국으로 다시 물건을 보내드리는 부분 역시 고객이 호텔에 문의하여 확인 후 착불로 보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취소 후 물건이 도착 한 경우 호텔은 물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 점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항을 모두 고려하시고 원하시는 경우에는 호텔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 분실물은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A

PIC 괌과 사이판의 전 객실에는 개인 금고가 비치되어 있으니, 귀중품은 반드시 금고에 보관하여 분실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금고 사용법은 금고 위에 한글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실물 발생 시 프런트 데스크에 신고 하셔서 Lost & Found 신청서에 자세한 사항을 작성 하시면 직원이 분실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여행 이후 분실물을 찾으실 때는 하기 연락처를 통해 호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괌: concierge@picguam.com 혹은 reservations@picguam.ocm / 1-671-646-9171
· 사이판: dpt_Guest-Relations@picsaipan.com / 1-670-234-7976

 

작성 시 포함할 사항 (영문으로 작성)
- First Name / Last Name (예약 당시 사용한 영문명)
- Room no. (객실 번호)
- Check-in/out date (방문 기간)
- Lost item (분실물: 종류/색/크기 등 - 자세히 작성)
- Location (잃어버린 장소)

 

물건을 찾으실 경우 해외배송으로 인해 배송비가 무게에 따라 최소 $60 이상 비용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호텔 내에서 환전이 가능한가요?

A

프런트 데스크에 환전 요청해주시면 환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율과 수수료는 매일 변경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당일 프런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호텔 내 렌터카 업체가 있나요?

A 컨시어지 데스크(괌)/투어데스크(사이판)에 문의해주시면 업체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괌의 경우 로비 층에 렌터카 카운터가 준비되어 있으니 업체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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