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Islans Club

  • 예약
  • 일반 문의

일반 문의

자주하는질문
  • 본 게시판은 호텔 일반 문의를 위한 곳입니다. (예약 전 문의 및 호텔 이용 관련)
  • 본 공식사이트 예약의 경우, “예약”란을 통해 확인/변경/취소바라며, 예약 페이지에서 변경/취소가 어려운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은 평일(주말/공휴일 제외) 기준 1~3일 내 보내드리며 일부 이메일 계정은 수신 거부 또는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주소 입력시 한메일/다음 계정으로는 안내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고객 설문지는 어떻게 온라인으로 작성 하나요? 

A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PIC 괌 고객 설문지에 참여 하세요.

 

https://www.research.net/r/PICGuestSurvey_V2

Q

[PIC 사이판] 디럭스룸 예약 시, 픽업/샌딩 무료 이벤트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A

예약페이지에서 디럭스룸 예약 진행 시 픽업/샌딩 추가(유료) 선택 없이 요청란에 이벤트 이용 요청과 항공편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반영 도와드립니다. 

Q 온라인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PIC 괌의 경우에는 예약 시 1일 요금이 사전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 시 결제 진행됩니다.

 

PIC 사이판사이판은 예약접수 약 2-3일 후 $100이 사전 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시 결제됩니다.


​가승인의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 4주 내외가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타인의 카드나 법인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예약 후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해당사안에 대해 명시해주시고 허가서류를 요청해주시면 관련 서류를 현지에서 보내드리니 자료 첨부하셔서 메일로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현장 결제는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나 현금($)로 하실 수 있습니다. 

Q 밤비행기 이용 시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골드카드로 제공되는 식사는 원칙적으로 첫날 석식부터 마지막날 중식까지 투숙기간에 맞춰 제공됩니다.

하지만, 괌지역의 경우 밤비행기 패턴으로 인해 새벽체크인,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가 발생하고 이로 인해 골드적용이 달라지는 부분에 한해 하기와 같이 예외를 적용해드립니다.

 

※ 1번에 해당하는 골드카드 조정사항은 본 한국공식사이트를 통한 예약에 한해서만 적용되며 그 외 어떤 경로도 해당하지 않습니다.



1. 한국에서 밤에 출발하여 괌/사이판에 새벽 도착/새벽에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 이용하는 경우

 

예로, 1월 4일 저녁에 출발하여 1월 5일 새벽 괌 도착, 1월 8일 새벽 3시 괌 출발 항공일 경우,

1월 4일 체크인, 1월 8일 체크아웃 총 4박으로 예약해주셔야 도착 후 새벽에 바로 체크인 및 출국일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일정으로 골드카드 예약하시는 경우 시스템상으로는 밤비행기 4박 패턴이라 골드카드를 3박만 이용하시게 되더라도 골드카드는 4일로 책정되어 보입니다.

 

원칙적으로는 정시체크인 오후 3시 이후, 정시체크아웃 정오이전이므로 1/4일 체크인 4박으로 예약하시는 경우 5일 새벽체크인, 8일 새벽체크아웃하시더라도 첫날 석식과 마지막날 조/중식은 개별 고객의 항공스케줄로 인해 식사를 드시지 못하는 부분이라 골드 전일정 규정에 의거 비용상 조정을 해드리지 않아야하지만, 본 공식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는 경우에 한해 특별히 예외를 적용하여 첫날 석식과 마지막날 조/중식을 1일치로 간주하여 1일 골드카드 요금을 제해드립니다.

 

예약 시 항공편명과 시간을 꼭 명시해주시고 (예: 1/5, 1am, KE111 // 1/8, KE112)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밤비행기 왕복편이용하므로 골드카드를 박수보다 1일 적게 적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요금 조정해드립니다.

(* 해당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 시에만 해당합니다. / 그 외 경로, 여행사/예약대행사이트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1월 4일 체크인 4박 (5일 새벽체크인 - 8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상품 예약 시 / 객실박수 4박, 골드카드 3일>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6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7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8 - 식사X

 

*  위 경우는 예시와 같이 4일 체크인 4박 예약으로 5일 새벽체크인, 8일 새벽체크아웃에만 해당하며,

1/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 후 7일 정오체크아웃하는 경우나 1/5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 후 8일 새벽체크아웃하는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2. 새벽 도착 / 정오체크아웃의 경우


위의 예와 동일하게 1월 4일 저녁 한국 출발, 1월 8일 새벽 괌 출발 스케줄이나 1월 7일 정오체크아웃으로 3박 예약하기 원하신다면 1월 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항공정보 작성란에 (예: 1/5, 1am, KE111 // Noon out) 이라고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이 경우 요금은 예약하신 그대로 적용됩니다. 혹은 1월 4일 인천출발 밤비행기 + 1월 7일 괌출발 오후비행기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월 4일 체크인 3박 (5일 새벽 체크인 - 7일 정오체크아웃) 골드상품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 객실박수 3박, 골드카드3일>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6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7 - 조/중식 (골드 1일)

 

 

3. 정시체크인 / 새벽 체크아웃의 경우


낮비행기로 체크인, 밤비행기로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 체크인 날짜는 동일하게 맞춰주시고, 체크아웃 날짜의 경우 비행기가 괌/사이판에서 출발하는 날짜로 정하여 박수를 정하시고 예약하시면 새벽까지 객실 이용 후 체크아웃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총 요금은 예약한 그대로 적용됩니다. 타 호텔에서 투숙 후 정시체크인(오후 3시 이후) 하신 후 새벽비행기로 체크아웃 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월 4일 체크인 3박 (4일 정시체크인 – 7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상품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 객실박수3박, 골드카드3일>
1/4 – 석식 (골드 1일)
1/5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6 – 전 식 (골드 1일) - 조/중/석
1/7 - 식사X 

Q 직접예약 시 취소규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취소규정 및 취소수수료 규정은 PIC 괌 / 사이판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PIC 괌의 취소규정은 기간 및 시즌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진행 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선택 후 진행되는 객실선택 페이지의 각 객실별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추가적인 설명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우측상단에 표시되는 밀타입 옆 아이콘 "i(information)" 를 클릭하시면 해당 예약의 취소규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PIC 괌의 경우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사전결제금액이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 취소하는 건은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예약페이지 상으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취소요청을 하시면 사전 결제요금 중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은 취소수수료로 적용되며 실버, 골드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식사카드요금만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PIC 사이판의 취소규정은 '체크인 15일 전' 입니다.

 

체크인 15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해주셔야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체크인 날짜로부터15일 내 취소 시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당일 취소나 노쇼는 2박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취소는 예약페이지의 "예약확인/취소/변경"으로 예약을 조회하셔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은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100 승인이 취소되며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규정 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역시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 입력해주신 카드정보로 1박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입력폼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동의합니다.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