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Islans Club

  • 예약
  • 일반 문의

일반 문의

자주하는질문
  • 본 게시판은 호텔 일반 문의를 위한 곳입니다. (예약 전 문의 및 호텔 이용 관련)
  • 본 공식사이트 예약의 경우, “예약”란을 통해 확인/변경/취소바라며, 예약 페이지에서 변경/취소가 어려운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은 평일(주말/공휴일 제외) 기준 1~3일 내 보내드리며 일부 이메일 계정은 수신 거부 또는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주소 입력시 한메일/다음 계정으로는 안내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고객 설문지는 어떻게 온라인으로 작성 하나요? 

A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PIC 괌 고객 설문지에 참여 하세요.

 

https://www.research.net/r/picguam_guestsurvey

Q 온라인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PIC 괌의 경우에는 예약 시 1일 요금이 사전결제되며 차액은 체크인 시 결제 진행됩니다. (17.7.4일부로 시스템 점검으로 당분간 사전결제 진행하지 않습니다. 점검 후 사전결제 다시 진행할 예정입니다.)

 

PIC 사이판은 예약접수 약 2~3일 후 $100이 사전 결제며 체크인 시 차액만큼 가승인, 체크아웃 시 가승인을 취소하고 실결제 진행합니다.

​가승인의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약 4주 내외가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신용카드는 투숙객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정보를 입력해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타인의 카드나 법인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예약 후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해당사안에 대해 명시해주시고 허가서류를 요청해주시면 관련 서류를 현지에서 보내드리니 자료 첨부하셔서 메일로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현장 결제는 투숙객 명의의 신용카드나 현금($)로 하실 수 있습니다. 

Q 밤비행기 이용 시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드로 예약하면 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1. 한국에서 밤에 출발하여 괌/사이판에 새벽 도착/새벽에 한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 이용하는 경우

 

예로, 1월 4일 저녁에 출발하여 1월 5일 새벽 괌 도착, 1월 8일 새벽 3시 괌 출발 항공일 경우, 1월 4일 체크인, 1월 8일 체크아웃 총 4박으로 예약해주셔야 도착 후 새벽에 바로 체크인 및 출국일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일정으로 골드카드 예약하시는 경우 시스템상으로는 밤비행기 4박 패턴이라 골드카드를 3박만 이용하시게 되더라도 골드카드는 4일로 책정되어 보입니다. 

 

예약 시 항공편명과 시간을 꼭 명시해주시고 (예: 1/5, 1am, KE111 // 1/8, KE112)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밤비행기 왕복편이용하므로 골드카드를 박수보다 1일 적게 적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면 요금 조정해드립니다. (* 해당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 시에만 해당합니다. / 그 외 경로, 여행사/예약대행사이트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전 식 (골드 1일)

1/8 - 식사X

 

 

 

2. 새벽 도착 / 정오체크아웃의 경우
위의 예와 동일하게 1월 4일 저녁 한국 출발, 1월 8일 새벽 괌 출발 스케줄이나 1월 7일 정오체크아웃으로 3박 예약하기 원하신다면 1월 4일 체크인 3박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항공정보 작성란에 (예: 1/5, 1am, KE111 // Noon out) 이라고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이 경우 요금은 예약하신 그대로 적용됩니다. 혹은 1월 4일 인천출발 밤비행기 + 1월 7일 괌출발 오후비행기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5일 새벽 체크인 - 7일 정오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식사X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조/중식 (골드 1일)

 

3. 정시체크인 / 새벽 체크아웃의 경우
낮비행기로 체크인, 밤비행기로 새벽체크아웃하시는 경우 체크인 날짜는 동일하게 맞춰주시고, 체크아웃 날짜의 경우 비행기가 괌/사이판에서 출발하는 날짜로 정하여 박수를 정하시고 예약하시면 새벽까지 객실 이용 후 체크아웃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골드카드는 1일 단위로 책정되므로 총 요금은 예약한 그대로 적용됩니다. 타 호텔에서 투숙 후 정시체크인(오후 3시 이후) 하신 후 새벽비행기로 체크아웃 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1월 4일 3박 (4일 정시체크인 – 7일 새벽체크아웃) 골드카드 예약 시 식사 제공 분
1/4 – 석식 (골드 1일)
1/5 – 전 식 (골드 1일)
1/6 – 전 식 (골드 1일)
1/7 - 식사X 

Q 직접예약 시 취소규정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취소규정 및 취소수수료 규정은 PIC 괌 / 사이판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PIC 괌의 취소규정은 기간 및 시즌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진행 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선택 후 진행되는 객실선택 페이지의 각 객실별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추가적인 설명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우측상단에 표시되는 밀타입 옆 아이콘 "i(information)" 를 클릭하시면 해당 예약의 취소규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PIC 괌의 경우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사전결제금액이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 취소하는 건은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예약페이지 상으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취소요청을 하시면 사전 결제요금 중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은 취소수수료로 적용되며 실버, 골드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식사카드요금만 승인 취소됩니다.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PIC 사이판의 취소규정은 '체크인 15일 전' 입니다.

 

체크인 15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해주셔야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체크인 날짜로부터15일 내 취소 시 1박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체크인 당일 취소나 노쇼는 2박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취소는 예약페이지의 "예약확인/취소/변경"으로 예약을 조회하셔서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은 취소규정에 적용 받지 않는 기간 내 취소는 $100 승인이 취소되며 (취소는 약 2~4주 소요됨)

 

취소규정 내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역시 "확정예약 문의"를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 입력해주신 카드정보로 1박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Q 직접 예약한 경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1. 예약페이지를 통한 변경 및 취소 

일정, 객실 수, 송영서비스 등의 조건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예약페이지 우측하단 "변경/취소 예약" 버튼을 클릭하신 후 예약번호와 예약자성(Last name)을 입력하시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객실예약이 가능한 일자만 일정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시에는 기존 정보가 변경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2. 변경/취소 불가능할 시 변경/취소 진행방법
예약확정 후 이메일로 받으신 확정메일을 회신하여 변경 원하시는 사항이나 취소를 영문으로 작성하여 요청해주시고 예약과의 회신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과의 회신은 약 2~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웹사이트의 "확정예약 문의"페이지를 이용해 변경 원하시는 사항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취소수수료 적용기간 내 취소방법
취소수수료 적용 기간 내에는 예약페이지 내에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취소를 원하신다면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현지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괌은 신청이 접수되고 처리되면 사전결제 금액 중 취소수수료(1박요금)를 제외한 실버/골드카드 비용이 승인취소 진행됩니다.

승인취소는 해외취소로 인한 카드사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약 4주 내외 기간 내 카드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에는 취소규정 내 취소 시 사전 입력한 카드로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별도로 취소하지 않으셔서 예약이 노쇼(No Show)가 되는 경우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결제됩니다.

입력폼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동의합니다.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