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PIC는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TOP5
-
Top1
브론즈 혹은 실버패스와 골드패스를 일정 중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자세히보기 > -
Top2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했는데 예약확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히보기 > -
Top3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차량서비스 비용 및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자세히보기 > -
Top4
커넥팅룸을 신청할 수 있나요?
자세히보기 > -
Top5
유아침대, 침대가드 요청이 가능한가요?
자세히보기 >
- Q[PIC 괌] 고객 설문지는 어떻게 온라인으로 작성 하나요?
-
A
- Q기념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나요?
-
APIC에 머무는 동안 생일이나 기념일을 맞이한 고객께 직원들의 축하와 함께 무료 케이크 선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체크인 후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라며 케이크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케이크 수령 희망일 24시간 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PIC 내 레스토랑만 가능) - QPIC 내 안내데스크는 어디 있나요? 옵션투어 예약도 가능한가요?
-
A로비 층에 게스트서비스카운터/투어데스크에서 호텔 이용에 관련된 정보와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옵션투어 등 다양한 여행상품 안내 및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옵션투어는 최소 24시간 전에 예약하셔야 이용 가능하시니 필요하신 경우 미리 예약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Q리조트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나요?
-
A한국인 직원은 프런트 데스크와 게스트서비스카운터에 상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곳곳에서 한국인 클럽메이트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한국 손님의 편의를 위해 한국어 표지판 및 안내문이 호텔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며, 객실에 한국어 호텔 안내 책자가 있어 언어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Q유아침대, 침대가드 요청이 가능한가요?
-
A
만 2세(24개월)미만 유아를 동반하시는 고객은 유아침대나 침대가드를 무료로 사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당일 보유수량에 따라 가능여부 확인하여 비치해드리므로 보장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예약의 경우에는 예약 시 "명단 및 요청"란에 "baby crib request / bed guard request" 으로 기재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라며 여행사 예약의 경우에는 예약 시 여행사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PIC 사이판의 경우 유아침대 및 침대가드는 중복요청이 어렵습니다. 둘 중 구비 원하시는 한 가지 품목에 대해서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아침대 사이즈] 괌: 가로 62cm / 세로 122cm / 높이 80cm 사이판: 가로 70cm / 세로 90 cm / 높이 80cm
- Q기저귀/이유식 등 유아물품 구입이 부티키에서 가능한가요?
-
APIC 괌/사이판의 부티키에서는 기저귀 등의 유아물품은 판매하나 이유식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유식은 외부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 Q우유병 소독이 가능한가요?
-
APIC 괌의 경우 식당에 가셔서 요청을 하시면 직원들이 도와 드리며 전기주전자가 비치되지 않은 객실의 경우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니 프론트에 신청해 주십시오. (한정수량)
PIC사이판에서는 갤리 레스토랑에서 우유병 소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유아용 튜브가 준비되어 있나요?
-
APIC 괌의 경우 수영장 곳곳에 아동용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만 튜브는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필요하신 경우 별도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PIC 사이판의 경우 수영장 곳곳에 아동용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고, 영유아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및 튜브는 키즈 스테이션에서 따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키즈 스테이션
어린이 장난감 및 장비 대여 (한정수량)
PIC 사이판 워터파크 입구, 인포메이션 센터 옆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만 11세 이하 아동만 이용 가능합니다.
한 사람당 한 개의 장난감 및 장비를 대여할 수 있으며 사용 제한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여 장난감 및 장비 리스트: 풀 서브 점퍼, 워터 누들, 모래놀이 장난감, 튜브, 물고기 장난감 - Q튜브 에어펌프가 구비되어 있나요?
-
A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튜브 에어펌프가 아래 장소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PIC 괌: 미니골프 입구, 라켓 센터
PIC 사이판: 키즈클럽 앞 - Q유모차 대여가 가능한가요?
-
A
유모차 대여 가능합니다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유모차가 꼭 필요하신 분들은 한국에서 준비해오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PIC 괌 - 무료 대여 가능 / 게스트서비스 카운터에 문의, $25보증금 룸 차지후 이용 가능
· PIC 사이판 - 유료 대여 (1일 $10의 대여료 발생, 별도 보증금 없음) /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 - QPIC 연계 골프장 및 특전이 있나요?
-
A
PIC 괌, 사이판 모두 현지 골프장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사전 예약은 불가합니다만 괌 CCP는 아래 홈페이지에 안내된 방법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PIC괌 PIC 골드카드 소지 고객께서는 CCP 골프장에서 골드카드를 이용해 아침과 점심 식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CP 골프장은 할인된 제휴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현지 게스트 서비스 카운터 또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골프장 - CCP
PIC사이판
PIC 사이판 투숙 고객께서는 코럴 오션 리조트 골프장을 할인된 제휴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진행의 경우, 코럴 오션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접속 후 우측 상단의 [GOLF RESERVATION]탭을 통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Q호텔에서 소포를 받을 수 있나요?
-
A괌과 사이판은 일반 미국본토와는 배송관련 비용이 상이하며 배송 중에 추가로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전에 배송이 가능한지를 먼저 정확하게 업체와 확인해주셔야 하며 호텔 두 곳 모두 PO박스를 이용하므로 PO박스로의 배송도 가능한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또한 두 지역모두 본토에서의 배송이 대중없이 약1주에서 최대 2달까지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는 체크인일을 기준으로 약 1달 내에 배송되는 소포에 대해서만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보관해드리고 있으며 체크인 한달 전까지 호텔예약부로 "예약정보(예약번호, 투숙자명, 예약경로 등) 물품에 대한 정보" 등을 공지해주셔야 합니다.
호텔에서는 세관으로 인해 추가되는 세금이 발생하는 경우, 본인이 직접 받아야 하는 물건, 작은 물품의 보관으로 인한 분실, 물건의 파손 등에 책임사유가 없는 점 명시해주시기 바라며 체크아웃 일 이후 물품이 도착하는 경우 한국으로 다시 물건을 보내드리는 부분 역시 고객이 호텔에 문의하여 확인 후 착불로 보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취소 후 물건이 도착 한 경우 호텔은 물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 점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항을 모두 고려하시고 원하시는 경우에는 호텔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Q분실물은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
APIC 괌과 사이판의 전 객실에는 개인 금고가 비치되어 있으니, 귀중품은 반드시 금고에 보관하여 분실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금고 사용법은 금고 위에 한글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실물 발생 시 프런트 데스크에 신고 하셔서 Lost & Found 신청서에 자세한 사항을 작성 하시면
직원이 분실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여행 이후 분실물을 찾으실 때는 하기 연락처를 통해 호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괌: concierge@picguam.com / 1-671-646-9171
· 사이판: dpt_Guest-Relations@picsaipan.com / 1-670-234-7976
작성 시 포함할 사항 (영문으로 작성)
- First Name / Last Name (예약 당시 사용한 영문명)
- Room no. (객실 번호)
- Check-in/out date (방문 기간)
- Lost item (분실물: 종류/색/크기 등 - 자세히 작성)
- Location (잃어버린 장소)
물건을 찾으실 경우 해외배송으로 인해 배송비가 무게에 따라 최소 $60 이상 비용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Q호텔 내에서 환전이 가능한가요?
-
A프런트 데스크에 환전 요청해주시면 환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율과 수수료는 매일 변경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당일 프런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호텔 내 렌터카 업체가 있나요?
-
APIC 괌의 경우 게스트서비스카운터에 문의해주시면 업체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괌의 경우 LL층에 렌터카 카운터가 준비되어 있으니 업체로도 문의 가능합니다.